|현재위치 : HOME > Hair(모발) > 영구제모술 > 영구제모술이란?  

1.영구제모술이란?  2.주의사항  3.제모후 피부관리  4.쉬운 제모방법

# 영구제모술이란?(레이저)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쪼이면 색소에 흡수된 빛 에너지가 열 에너지로 전환되고 그 열이 피하의 검은 털을 파괴합니다. 그런 다음 방열에 의해 털 제조공장이라고 할 수 있는 모융기부나 모구부에도 역적 손상을 준 결과 털이 자라지 않게 되는 것.

 

# 털 전문의의 진료

사람에 따라 피부는 다양한 색을 띄고 있기에 색차계(Mexameter)를 이용하여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레이저 또는 레이저파장을 조절합니다.

 

# 영구제모술이 좋은 이유

영구적인 제모법
초음파나 면도, 제모크림과 같이 일시적인 제모가 아닙니다. 평균 5회 정도의 제모를 통해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제모법
제모전용레이저의 경우 멜라닌 색소만 타깃으로 하므로 주위 살갗이나 다른 조직을 손상 시키지 않고 모낭만 선택적으로 파괴합니다. 그러므로 화상을 입을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빠른 제모법
1회 레이저 방출로 직경 16~18mm의 부위를 제모 할 수 있습니다.
ㆍ부위가 좁은 겨드랑이 한쪽은 5~6분
ㆍ팔 한쪽은 15분~20분
ㆍ종아리는 30분 ~40분

통증이 거의 없는 제모법
냉각장치가 있으므로 제모 시 제모부위에 대한 냉각을 통해 통증을 거의 느낄 수 없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시술 가능한 제모법
얼굴 등 민감한 부분의 경우 시술 전 30분~1시간 전에 바르는 마취약으로 마취를 합니다.

피부가 좋아집니다.
레이저치료를 받으면 피부가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레이저 제모 후 모공의 수축효과를 가져와 피부가 고와집니다.

 

위로

Allforskin : MIN POK-KEE's Hair and Wrinkles Institute